A PHP Error was encountered

Severity: Notice

Message: Undefined index: HTTP_ACCEPT_LANGUAGE

Filename: libraries/user_agent_parser.php

Line Number: 226

A PHP Error was encountered

Severity: Notice

Message: Undefined index: HTTP_ACCEPT_LANGUAGE

Filename: libraries/user_agent_parser.php

Line Number: 226

A PHP Error was encountered

Severity: Warning

Message: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- headers already sent by (output started at /home/dcoms_webd2/public_html/_system/core/Exceptions.php:185)

Filename: core/Input.php

Line Number: 286

빅데이터솔루션

Solution

빅데이터솔루션

home  >  Solution  >   빅데이터솔루션

Secure-D Basic

기업의 정보보호를 위한 Secure-Data Storage

  • 기업의 경영정보와 스마트 시대에 따른 전자 정보의 증가
  • 기업 정보의 전문화 및 세분화
  • 기업 경영을 위한 다양한 정보 양식
  • 기업 경영환경의 전산화와 정보화

Big-D

소비자 트렌드 분서을 위한 Big Data Analysis

Big-D는 SNS를 바탕으로 수집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소비재 제품과 관련한 시장의 흐름을 파악하고, 소규모 소비자군의 트렌드까지 분석하여 개인별 니즈 및 욕구를 도출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.

Big-D를 활용한 트렌드 분석은 SNS를 통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 시킬 수 있으며, Big-D에서 제공하는 마이크로-SNS 서비스를 이용하면 쉽고 편리하게 마이크로 타겟팅이 가능하며 그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.

Big-D는 트위터, 페이스북 등의 개방형 SNS는 물론 블로그, 카페, 뉴스, 지식검색 등 Buzz정보의 게시글과 댓글 속에 숨어있는 기업브랜드 가치를 찾아 줄 것입니다.

Big-D의 분석대상 제품군은 화장품 뿐만이 아닌 식품, 패션, 주류, 관광, 가전 등의 소비자 중심의 제품으로 언제든지 활용이 가능합니다.


Micro SNS-D

마이크로 타겟팅 도구

Big-D는 온라인에서 구집된 각종 Buzz 정보등을 바탕으로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이요하여 마이크로 타겟팅을 할 수 잇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.
성별, 나이, 지역, 연령, 관심 분야 등의 기준 조건으로 SNS 사용자를 선별하여 개인별 맞춤형태로 광고, 이벤트, 캠페인 등의 마케팅 활동과 제품정보 제공으로 미래 고객을 확장시켜 줄 것입니다.
Big-D의 마이크로-SMS서비스를 통해 귀사의 브랜드과 제품에 관심을 갖을 수 있고 필요로 하는 숨은 고객을 찾아보세요.

Welfare Big-D

복지 빅데이터 오피니언 추출시스템

Welfare Big-D는 인터넷상의 각종 사이버 관계망과 서비스 제공 기관들의 기존 자료들, 인구사회학적 자료 및 행위 자료들을 이용한 사회적 약자들의 복지관련 오피니언을 추출하는 빅 데이터 기반 시스템입니다.
  • 데이터 수집

    트위터, 페이스북의 SNS 데이터 및 블로그, 카페, 뉴스, 지식검색 데이터의 실시간 수집
  • 데이터 분류

    분석 대상 서비스의 세부 서비스유형 카테고리에 기준한 데이터 분류
  • 기관 내·외부 데이터 연계

    분석 결과 정보를 정형화된 DBMS 형태로 변환하여 해당 시스템 도입 기관에서 사용하던 Legacy System의 기존 데이터를 상호 연계
  • 분산스토리지 구축 및 운영

    데이터의 수집과 분류에 따른 Hadoop Distributed File System 구축 및 운영
  • SNS 데이터 분석 알고리즘 구현

    Opinion-Mining을 위해 한글 형태소 분석기, 어휘(맞춤법)사전 등을 적용한 자연어 처리
  • 통계 및 시각화 정보 구현

    분석 결과의 특성에 따라 차트 등의 도식화된 시각화 정보 및 관련한 부가/상세정보를 MS-Excel 형태 파일로 제공하여 분석 목적에 따라 응용할 수 있는 통계 정보를 제공
  • 서비스 모델링

    - 전체 분석정보를 토대로 해당 시스템을 도입한 기관 중심으로 포지셔닝 정보를 제공 하여 새로운 서비스 모델링 수립 정보를 제공
    - 인구/사회학적 정보로 SNS 사용자를 선별하여 개인별 맞춤 형태의 이벤트, 캠페인 등의 온라인 Micro-Targeting을 위한 Micro-SNS 서비스 제공